반응형

쩌다보니 2009년 들어 일도 많아지고, 문장도 잘 완성되지 않고 하여 2호점의 운영이 생각외로 저조합니다. 글이야 일이 많아도 틈나는 대로 쓸 수야 있는 것입니다만, 문장이 잘 안떠오르고 키보드는 더디어지니 진퇴양난이네요. 덕분에 1호점도 요즘 한산한 편입니다.

저는 글을 쓴 후에도 틈날 때마다 쓴 글을 다시 읽어보는 편입니다. 문맥이 이상하거나 오탈자가 있으면 고치기 위함인데요, 고쳤다고 했는데도 후에 다시 읽어보면 꼭 오탈자나 띄어쓰기가 이상한 부분, 문맥이 안맞는 부분이 생겨 꽤나 자주 포스팅을 수정하게 됩니다. 특히나, 요즘처럼 문장 완성이 어려울 때는 이런 경우가 더 심한데요, 그 덕분에 2호점에 쓴 글들의 문맥이 이상하거나 매끄럽지 못한 부분이 왕왕 눈에 띕니다. 

주인장이 부지런하지 못하니 덩달아 방문해주시는 분들도 적습니다. 하지만, 초조하게 서둘러서 완성도 없는 글들을 많이 올리는 것보다는 여유를 갖고 운영하려 생각 중 입니다. 제가 이승엽 선수는 아니지만, 일을 좀 몰아서 하는 편인지라 필 받으면 언제 또 와장창 포스팅을 할지도 모르지요.

자, 하루에 기십명 정도의 분들이 방문해주시는데요. 이 구석까지 찾아와주셔서 감사하단 말씀을 이 자리를 빌어 올리면서 이만 이 포스팅 끝마칠까 합니다. 포스가 함께 하시기를.

© Kosuke Fujishima • ExD• Bandai Visual /D.G.A.


짤방은 'Ex Driver(2000)'의 등장인물 리사와 전설적인 랠리 머신 란치아 스트라토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