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illustrated by Takada Akemi

오렌지로드, 마법천사 크리미마미, 패트레이버의 캐릭터 디자이너로서, 이노마타 무쯔미(윈다리아, 바람의 대륙, 사이버 포뮬러), 하루히코 미키모토(마크로스, 메가존 23, 건버스터)와 함께 80년대 일본의 3대 미형 캐릭터 디자이너로 이름을 날리던 타카다 아케미 씨가 5월 15일 시부야에서 드로잉 세션을 열었습니다.
이 드로잉 세션은 마법천사 크리미 마미 캐릭터 숍인 'MAMI's Magical Star'에서 열렸는데요. 동영상 스트림 사이트인 USTREAM에서 이 대가의 드로잉 세션을 생중계로 방송했다고 합니다. 비록, 생중계는 끝났지만, 여전히 이곳에서는 녹화된 아케미씨의 드로잉 세션이 스트림으로 제공되고 있으니, 오랜만에 대가의 솜씨를 구경하실 분들께서는 한번쯤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하군요.

개인적으로 이노마타 무쯔미 씨와 함께 일본 아니메 캐릭터 디자이너 중에서는 가장 일본 아니메적 미형 캐릭터를 잘 그려내는 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렷을 적에는 민메이의 영향으로 하루히코 미키모토를 가장 선호했지만, 지금에 와서는 오히려 아키메씨와 무쯔미씨에게 손을 더 들어드리고 싶군요. 두 분 중 택일하는 것은 제게는 몹시 어려운 선택입니다만.

근래에는 아니메 쪽이 참여가 뜸한 듯하여 좀 아쉬운데요, 다시금 그녀의 멋진 캐릭터가 화면에서 살아 움직일 날을 기대해 보겠습니다. 그러나 저러나, 역시 녹슬지 않은 대가의 솜씨로군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