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위드 블로그 캠페인을 통해 리뷰하게 된 내추럴 회전 리모콘 홀더 입니다.


포인트 하나, 우선 나무재질의 홀더 디자인이 플라스틱 홀더에 비해 인테리어적인 관점을 고려한 것 같아서 마음에 듭니다. 물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라기보다는 무난한 디자인이지만, 그렇기 때문에 어떤 인테리어와도 무난한 매치업을 보여줄 것 같네요. 


포인트 둘, 중앙 부분에는 조절이 가능한 분리대가 있어서 가운데에 놓인 리모컨이 쓰러지는 것을 방지해 줍니다. 파티션을 나눈 것보다는 더 자유로운 느낌이라고 하겠습니다.


마지막 포인트. 밑면에 회전 받침대가 부착되어 있어 테이블이나 협탁 위에 올려놓고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돌려서 리모컨을 꺼낼 수가 있습니다. 대단한 건 아니지만, 이 제품에서는 꽤 유용한 장치입니다. 밑면에는 베트남에서 제조되었다는 표시가 붙어 있군요.


침실 옆 아기 책장 위에 올려놓아 보았습니다. (책장은 벌써 녀석의 손자취가 남아 여기저기 낙서가 되어 있군요.)


주변에 놓인 리모컨과 휴대폰을 이렇게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물론, 저희 집에서는 저렇게 두질 못합니다. 아들 놈이 가만 놔둘리가 없지요, 흑.


살짝 돌려봤습니다.


내추럴 리모콘 홀더는... 이런 식으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리모콘 말고도 여러가지를 꽂을 수 있어 취향대로 사용하셔도 될 듯.



반응형

+ Recent posts